The 1군 가라오케 Diaries

코로나 이전과 비교하면 아직은 미흡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선택의 폭이 넓어진 느낌이 든다.

지금으로서는 주재원이든 여행객이든 가장 높게 평가할 수 밖에 없는 넘버원이 아닐까 싶다.

우린 재방문 고객님들의 요청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우선순위로 거의 다 해드리죠.뭐 특별히 바라는것도 없고…혹시 호치민에 따로 놀러와 이글보고 계시는 재방문고객님들이 계시다면 괜히 미안해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ㅎㅎ 경험상 그런분들이 고마운 마음에 또 다른 지인분들을 소개시켜주시고 이런방식에 여행의 선순환이 게속 일어나더라구요.

이미 예약을 하고 혼터라 실장님께서 이미 테이블을 셋팅해 놓으셨더라구요^^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허나 이제 많은 가게들이 재오픈을 했고 손님들에게도 선택권이 많아진 이후론

강렬하고 자유로운 호치민 라이프 호치민 밤문화(유흥)

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

고로 잘 노시는 분들에게는 애들이 분위기를 타서 화끈하게 잘 놀고 리드해서 노는 걸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내내 차분한 분위기가 연출 된다고 한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1군 가라오케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먼저 온 손님에게 ㅊㅇㅅ 우선권이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베트남여행, 호치민여행, 베트남 여행의 꿈 카페, 베트남/호치민 ㄲㄱㅇ, 호치민 딸기 때밀이, 베트남/호치민 가라오케, 베트남/호치민 밤문화, 호치민 린체리, 호치민 마사지, 베트남 밤문화, 호치민 풍투이, 호치민ㄲㄱㅇ, 호치민 밤문화, 베트남유흥, 베트남/호치민 데이트, 베트남/호치민 여행, 호치민 비엔동, 호치민 ㄲㄱㅇ, 베트남 여꿈 카페, 베트남/호치민 유흥, 최근글과 인기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